TOP
이달의 추천작

본 금오홈페이지 모든 게시판에 올라와 있는 글(댓글 포함) 중에서 추천하는 글 4편을 매달 선정하여 이 게시판에 발표합니다. 선정된 네 분께는 농협상품권(5만원권)을 보내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에 따라 2 편에서 4 편으로 늘렸으며, 2024년 4월부터 적용됩니다.


1월 추천작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홈지기 조회 1,096회 작성일 24-02-01 08:28

본문

 

안녕하세요?
2024년도부터 추천작을 발표하게 된 5대 홈지기(이종희)입니다.


2023년도에 이어 2024년도 1월에도 우열을 가릴 수 없을 만큼  너무 좋은 작품이 많았습니다.

순수한 마음으로 글을 집필하고자 하신 분들의 뜻과 응원에 힘입어 2024년에도 계속 추천작 제도를 이어갑니다. 그리고 추천작으로 선정되지 않아도 고향홈에 저장된 여러분의 작품은 의견을 거쳐 "에세이-2"에 수록될 예정입니다. 


고향홈을 찾아주신 많은 분들의 심금을 울린 여러분의 생생한 경험담은 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너무 귀한 작품이었습니다.  여러분이 주인공이 되어 주신 덕분에 고향홈의 역사는 계속 이어지고, 변하지 않는 고향사랑을 실천해 주신 금오지기님 덕분에  계속 발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2월에도 따뜻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늘 건강하셔서 오래오래 함께 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이번 달 추천작은 게시판에서 2편(각각 10만원 상품권), 댓글에서 2편(각각 5만원 상품권) 총 4편을 선정하였습니다.
비렁길 1코스에서 5코스, 그리고 안도리 마을까지 1박 2일 동안 여행하시고, 그 많은 사진 이야기를 재미나게 풀어주신 나건용(초야)님의 비렁길에 동백꽃이 피었을까 하면서 찾아갔는디 와 비렁길 3코스에 있는 매봉산 일대를 세밀한 설명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풀어주신 공명님의 추억 속의 매봉이야기를 추천작으로 선정하였습니다. 댓글 중에서는 미리 님과 솔향채 님의 글이 선정되었습니다.


새로 선정되신 분께서는 성함과 핸드폰번호가 필요하기 때문에 본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셔서 정확한 성함과 핸드폰번호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본 게시판 공지사항을 참조해 주세요.



   ※ 2024년 1월 추천작 ※

--- 비렁길  1.2코스 ,  비렁길  3.4코스,   비렁길  5코스.안도리/초야 님


--- 추억속 매봉 이야기/공명 님


--- (댓글)야생화는 피고 진다/미리 님


--- (댓글)빼깽이 죽을 먹어요/솔향채 님



댓글목록

<span class="guest">감나무</span>님의 댓글

감나무 작성일

주옥같은 추천작

아주 멋집니다.
훌륭한 글 다시 보는 계기가 되어 감사합니다.
금오홈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해 봅니다.

<span class="guest">만구에태평이</span>님의 댓글

만구에태평이 작성일

오랜만에 왔습니다
이런 이벤트도 있네요
두분 축하드립니다!

COPYRIGHT Ⓒ 금오열도.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one